변화를 만들고 미래를 열어가는 시간
세상을 바꾸는 건 위대한 한 걸음이 아니라 작은 첫걸음에서 시작됩니다.
꿈을 품고 길을 만들어온 우리들의 이야기가, 세상의 마음을 울리며 새로운 시작을 열어줍니다.
각자의 꿈과 열정을 담아 우리와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는 네 명의 연사가 있습니다.
그저 듣는 것에서 끝나는 강연이 아닌, 함께 고민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
세상을 바꾸는 15분, 더 멋진 시작 강연회에서 우리들의 미래를 함께 열어가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조용민 | 언바운드랩데브 대표>
끊임없이 경계를 넘고,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선 조용민 대표는 구글에서부터 언바운드랩데브까지 혁신을 이끌어온 리더입니다.
이번 강연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한계를 넓혀온 여정과 그 속에서 발견한 가치를 전합니다.
<김미경 | 강사, '김미경의 딥마인드' 저자>
삶의 깊이를 찾아가는 여정에 따스한 빛을 비춰주는 한국의 대표 강사, <김미경의 딥마인드>로 더 많은 이들과 함께 하고 있는 김미경 강사입니다.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합니다. 우리의 마음에 작은 불씨를 틔우고 각자의 길에서 변화를 만드는 힘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고도원 | 아침편지 문화재단 이사장>
'아침편지'로 수많은 이들의 매일을 함께 하는 고도원 이사장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지금까지 세상을 밝혀온 고도원 이사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합니다.
함께 마주 앉아 마음을 열고 삶을 성찰하는 책 읽기와 글쓰기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김응빈 | 유튜브'응생물학' 운영, 연세대 시스템생물학과 교수>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며 대중과 소통하는 김응빈 교수는 유튜브 '응생물학'을 통해 생명의 신비를 전하는 과학자입니다.
우리 주변의 생명과 자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열어주며 과학에 대한 지적 탐구가 우리의 삶에 어떤 의미를 더하는지,
생물학적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과 함께하는 시리즈 강연회는 다음 주제로 매월 2회씩 경기도 내 8개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 더 깊은 시선: 급변하는 세상과 사회에 대한 바른 이해와 통찰을 통해 내 삶의 변화의 발판을 만듭니다.
- 더 열린 기회: 변화에 휩쓸리지 않을 직업과 일에 대한 정보와 통찰을 얻습니다.
- 더 나은 성장: 저출생과 수도권 집중으로 인한 지역 소멸 문제를 직면한 우리가 지역과 함께 어떻게 성장할 수 있을지 방법을 모색합니다
- 더 멋진 시작: 8회의 시리즈 강연회 중 마지막 강연회입니다. 변화와 기회로부터 출발하는 새로운 시작에 대해 이야기합니다.